본문 바로가기
연예룸

나는 솔로 10기 미용사 영자 양악수술 전후 공개

by 뉴스룸에 놀러와 주인장 2023. 4. 30.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자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해 호탕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았던 미용사 영자가 최근 근황을 전달했습니다. 영자는 우선 오랫동안 일했던 미용실을 퇴사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퇴사한 지 결정하고 한달간 쉬는 중이라고 말했죠. 그리고 이어서 본인이 큰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마음을 먹으니까 오히려 막 더 설레이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고민을 하고 또 상담을 갔다가 돌아오기도 했지만 결국은 양악 수술을 하기로 했다" 양악수술이 많이 위험한데 왜 하게 됐냐는 질문에는 안명비대칭이 있어서라고 대답하였습니다.

 

영자 수술 과장

양악수술은 위턱인 상악과 아래턱인 하악을 함께 수술하는 것을 의미하며 코 밑부터 아래턱 뼈 부분을 잘라내서 턱을 재위치 시켜 얼굴을 바꾸는 치과 영역의 고난이도 대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술의 위험성이 크기 때문에 아마도 결정하는 데 많은 고민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영자는 수술 전 마지막 모습을 기록하며 '잘가 그동안 고생 많았어'라는 멘트와 함께 바뀌기 전 얼굴을 인스타그램에 기록해두었습니다. 그리고 양악수술 후 목소리가 바뀔 수도 있어서 마지막 목소리를 기록해 둔다며 노래방 영상을 남기었죠. 양악수술이 워낙 위험한 수술인데다가 얼굴형과 인상과 외모가 모두 바뀌는 큰 수술이라서 수술전에 여러 복잡미묘한 마음이 오고 갔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자는 수술 직후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 하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수술 직후에 찍어서 공개한 영상에는 얼굴이 많이 부어있는 상태로 붕대를 감고 있었고, 입과 코에 줄을 연결해 둔 상태로 수술이 얼마나 크고 위험한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악수술 1일차부터 7일차까지에 대한 영상을 기록해서 올렸는데 영상 제목에는 '양악수술 1일차부터 7일차까지(양악 턱끝 광대)'라고 써 있어서 양악 수술을 하며 턱끝과 광대수술까지 같이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수술 직후 말은 잘 하지 못하는 채로 최소한의 입을 움직이며 죽을 먹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후 영상에서는 콧줄과 붕대를 떼고 다소 편안해진 모습을 올렸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부어있는 모습이지만 그래도 많은 고민을 하고 결정한 본인의 수술 소식을 전하고 수술 후 경과에 대해서도 용기 있게 근황을 전달해준 영자의 모습입니다. 

 

 

 

영자 수술 후

그 후 영자는 스스로 180도 달라진 얼굴을 드디어 공개했는데요. 코와 입쪽을 보면 과거 영자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바뀐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자는 양악 수술 후 갑자기 적극적으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플의 효과를 사용해서 본인의 모습을 성형 괴물처럼 바꾸거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패러디하기도 했죠.

 

댓글에서는 많은 네티즌들이 영자의 심리 상태가 괜찮은 건지 많이 힘들지는 않은 건지 물어 봤습니다. 하지만 영자는 본인은 정말 괜찮고 힘들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주변 지인 분들을 웃겨주고 싶어서 한 행동이라고 하네요. 아마 양악 수술후 스스로 바뀐 얼굴에 대한 자신감이 뿜뿜하여 잠시 영상 폭주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